뷰티/기타

친절한 직원은 지갑을 열리게 한다.

챠콜릿 2016. 4. 26. 21:47






동네 스킨푸드 직원 언니가 너무 친절해서 거기만 가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마트 안에 있는 곳이라 밤열두시까지 하니깐 야근 하고나서도 지르러 갑니다....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가듯 장보러 갈때마다 들려요!!! 

직원언니가 저 기억도 해주시고, 영업을.... 영업을 기똥차게 하세욬ㅋㅋㅋㅋ 

오늘은 분명히 아이브로우 펜슬 하나 사러 들어간건데....... 어느순간 정신차려보니 쉐딩과 립스틱도 지르고 있더라구요..... 

마구 권하면서 사라고 하는게 아니라 웬지 딱 필요할거 같은거 사근사근하게 권해주시면서 발색샷 다 보여주시고요ㅠㅠㅠ 

샘플 발랐다 하면 접촉성 피부염이 와서 테스트 안해보고 산다니깐 실패 많이 하지 않냐면서 진심으로 안타까워 해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번 샘플 너무 많이 주시고요ㅠㅠㅠ 저번엔 블러셔랑 코팩 샀는데 폼클렌져 잔뜩 주시고!!! 

오늘은 기초 뭐쓰냐고 하시면서 유자 스킨로션 키트 주셨어요 ㄷㄷ 

흐아 사...사.....사랑합니다❤️




출처 :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best&no=1243569&s_no=1243569&kind=humorbest_sort&page=1&o_table=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