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기타

토니모리 립펜슬 신상 좋으네요 ㅎㅎ+ 맥 레트로매트(티져??)

챠콜릿 2016. 4. 24. 16:41
 
코랄펌킨에 제대로 크러쉬 당해서
 
오늘 토니모리에서 2개 지르고 왔네요 ㅋ
 
쿨톤이라 코랄펌킨 바르면








 
 
 
.................
 
 
그냥 펌킨 될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요 ㅋ 예뻐용 ㅎ 손등발색 보면 엄하지만 입술에 올리면 이쁘...
 
 
 
오히려 맥 레트로매트 리치앤레스트리스 그거 산게 톤그로가 진짜 대박이네요 ㅋㅋㅋ 어쩔 ㅠㅠㅠㅠㅠ
 
베가스볼트랑 비슷하데서 산건데 음....
 
손등 발색만 보면 진짜 비슷한데 베가스볼트가 톤그로가 덜한편?
 
 
무튼
 
토니모리로 돌아오자면
 
 
코랄펌킨, 2호 - 슈에무라 댄디코랄 저렴이
 
두개 질렀구요
 
 
립펜슬 두개 샀더니 틴트립밤 본통 하나, 클린징 티슈 챙겨주셨어요.
 
 
근데 립밤 증정용으로 준것도
 
퀄리티가 참 좋네요 ㅎㅎㅎ 야 진짜 혜자로움.
 
할인은 못받았지만 기분 짱좋네요.
 
 
 
토니모리 립은 키스러버 처음에 나올때부터 정말 좋아했는데
 
안유명해서 슬펐거든요  ㅋ 여기 립은 그닥 이름없는 것들도 데일리로 쓸정도로 좋았는데... 제 기준 로드샵중에 최고?
 
 
근데 겟잇틴트로 빵터지고
 
 
이번에 립펜슬로 사고쳤네요 ㅋㅋㅋ 많이 팔았으면!!!
 
 
 
나스한테 전해야 하는 건 토니모리인듯 ㅋㅋㅋ
 
이건 좀 과장이고ㅋㅋㅋ 글로우픽 평도 굉장히 좋아요 4.36이네요.







잇츠스킨 보다는 조금 떨어지지만
 
일단 색상이 로드샵에서 보기 힘든 고급진 애들이 많고 - 코랄펌킨 같은 색은 브랜드라인에서도 보기힘든....
 
(이름 참 잘 지었어요 딱 호박색? 옐로우오렌지코랄? 뭔말인지 모르겠다-_-)
 
 
쉬어매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부드럽게 발리나, 보송하게 마무리 되요.
 
그리고 코랄펌킨처럼 중간~ 약간 연한 컬러도 각질부각이나 주름끼임처럼 더럽게 발리지 않아요.
 
깔끔하게 발립니다.
 
그리고 큰 장점이, 건조하지 않아요.
 
 
보통 이런 저가 립제품은 발색은 좋아도 색이 너무 흔하고 고급지지 못하거나,
 
겉만 촉촉하고 속은 매마른 애들이 대다수죠.....  역시 승리의 토니모리군요 ㅋㅋ
 
 
아무튼 내일가서 맥 디바 색상도 데려오려고요
 

얘랑 맥 루비우랑 같이 바르면 수지 칠리립으로 잘못알려진 그 유명한 짤처럼 되겠네여 ㅋㅋ








 
+ 단점은
 
얘가 뭉툭해서 섬세한 터치가 어려워서 면봉필수 ㅋㅋㅋ
 
그리고 지속력이 강한편은 아니예요.
 
아이스크림 두개 먹으니 싹 지워지군용 ㅎ
 
 
또 하나는... 패키지가 좀 촌스럽다는거....

 



출처 :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best&no=1242355&s_no=1242355&kind=humorbest_sort&page=2&o_table=beauty